HOME > PSI어비뇨기과소개 > PSI One Stop 진료
내원 당일 진료, 검사, 치료방향까지 결정하는 ONE STOP 진료 서비스
남자는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의 크기가 자꾸 커지게 되는데 이를 가리켜 의학적으로 전립선비대증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전립선이 커지면서 요도를 압박하게 되므로 소변이 나오기 힘들게 됩니다. 이런 하부요로증세가 있는 경우에는 전립선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식생활에서도 서구화가 진행되어 전립선암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현재 전립선암이 가장 빠른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나라 남성에게 발생하는 10대 암 중에서도 전립선암이 6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50세 이상부터는 전립선암의 발생빈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50세 이상의 남성이라면 누구나 전립선에 대한 검진을 받아야 하며, 해마다 재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붉은색 소변이 나오거나 검진에서 우연히 혈뇨가 발견되는 경우에는 신장부터 시작하여 요관, 방광, 요도에 이르기까지 비뇨기계 기관의 어디에서든지 간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으며 가벼운 질환에서 심각한 방광암까지 다양한 질환에서 혈뇨가 나타납니다. 즉 혈뇨는 암을 포함한 심각한 비뇨기계 질환의 징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단 혈뇨가 발견되면 혈뇨의 원인에 대한 정확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본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보다 신속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혈뇨에 대해서 전문적인 비뇨기과 병원에서 최신의학지식 및 검사시설을 접목하여 내원 당일에 최선의 진료, 검사, 치료방향까지 결정하는 원스톱 서비스 체제가 가능합니다.